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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결정의 기본 마케팅~!! 비싸도 팔리는 기술

배달의 비밀 2024. 9. 5.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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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배달가게의모든것 #배가모 입니다

오늘은 여러 배달가게 사장님들께서

가장 고민하시는 가격에 대한 이야기를 짧게

해볼까해요~!!

#가격결정 ( #Pricing ) 이라는것 자체가 파고들면

마케팅적으로 굉장히 어려운 부분인데요

가격을 결정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셀링포인트 를 잡고

적정한 가격을 책정하는 기술을 익히는 것입니다

#가격책정기술

예를 들어볼께요~!!

예전글에도 드렸던 말이지만

메뉴이름에 가치를 부여하라는게

가장 큰 포인트 입니다

첫번째로~!!

메뉴이름이

그냥

"김치찌개" 인것과

"잡내없는 생고기 가득한 울엄마 묵은지 김치찌개" 인것은

어떤 것이 더 메뉴명에 가치가 있어보일까요?

고객으로 하여금 상상을 하게 만들어주는

메뉴명을 짓고 그것에 셀링포인트를 준다면

가격을 쉽게 올릴수 있습니다

 

(출처:가인지TV)

위와 같이 이해 하시면 어떤식으로 가격을 결정하는것이

옳은것인가에 대한 판단이 빠르실것 같습니다

https://youtu.be/7Lt9i2qs8lY?si=02lCGxQrZYb8BXQT

 
 

가격 결정과 관련하여 굉장히 이해하기 좋은

유튜브 영상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두번째로~!!!

메뉴의 가격옵션에 대한 매출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떡볶이의 가격" 이

그냥 5,000원짜리 단품만 있다면

고객은 어떤 고민 없이 그냥 5,000원에

해당하는 의사결정을 하게 됩니다

맵기나 맛 또는 추가사리에 따른 옵션이 있듯이

가격에도 옵션을 줘보세요~!!

저가(소)-6,900원

중가(중)-8,900원

고가(대)-12.900원

이렇게 3가지의 옵션을 주게 되면

대부분의 경우 중가 가격대의 상품매출이

통계적으로 우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물론 우리가 팔고자 하는 주력 상품이

당연히 중간에 위치해야 하겠죠~!! ^^

가격을 정하는 방법도 기술입니다

이러한 가격결정 원리를 깨우치신다면

좀더 나은 매출을 바라보실수 있을거에요 ^^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읽어봐주셔서 감사해요 ^^

​​

제 블로그에 와주신 사장님들과 함께하며

서로 도움을 주고 받고

언제든지 궁금하신 부분들에 대한

간단 코칭을 해드리고자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더불어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나누려고 합니다

아래의 링크 확인하시고 채팅방에

들어와주신후에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

(참여코드없음 바로입장가능)

https://litt.ly/baegamo

개인적으로 코칭이나, 컨설팅등이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로 들어오셔서 1:1 대화 요청

남겨주시거나 프로그램 확인하시고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는 편하신 시간대에 주세요 ~!! (10:00~22:00)

제가 가능한 시간대라면 통화해드립니다

"사장님의 배달매출 꼭 올려드림"

"사장님의 꿈도 돌려 DREAM" 이라는 목표로

배달매출 올려드리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배달가게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

언제나 읽어볼만한 가치가 있는 글만을

남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의 오늘 하루 장사도 응원해요~!! ^^

많이 파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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