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잘사고 잘쓰는법

호갱탈출 - 통신사 반납형 반값할인 상품 가입기한 연장되었네요 ㅎㅎ;;;

배달의 비밀 2020. 5. 1. 15:46
반응형

읽어보신후 도움이 되셨다면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에도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호갱탈출 입니다 ^^ 제가 그저께 말씀드렸었던 글이 있는데요 ~

통신사의 반값할인이라는 이러한 반납형 프로그램 상품의 종료일이 4월이 끝이었는데 급작스럽게

연장되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S20 의 공시지원금 상향에 이어서 이슈가 또 있네요 ㅎㅎ

이러한 프로그램들 종료로 인해서 오안내 및 구입가격 오인으로 인한 피해가 좀 줄어들까 생각했지만,,

이게 뭐 #코로나 도 아니고,, ㅎㅎ 계속 연장 되네요 (사...사실... 연장을 생각 안한건 아니지만 말이죠~)

정리합니다

#SK텔레콤 의 경우 #5GX클럽 상품이 5월31일까지로 연장되었으며, 추후 상황을 봐서

재연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KT#슈퍼체인지 상품에 대해서 아예 그냥 6월30일까지로 연장되었구요

#LGU+ 의 경우 #중고가격보장프로그램 에 대해서 아직 정확한 공지가 온것은 없지만

일단 연장되었구요 정확한 종료일정은 없습니다

(추후 재공지가 있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유플러스는 중고가격프로그램 연장없이 종료되었습니다 구입에 참고하세요

매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상품 가입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구요~

https://blog.naver.com/acexg/221890120783

갤럭시S20 개통시 5GX클럽,슈퍼체인지,중고폰가격보장프로그램(중가보) 하실때 설명 잘듣고 사인하셔야 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대폰잘사는법 #휴대폰잘쓰는법 알려드리는 #위드텔레콤 입니다 여러분들의 #호갱탈...

blog.naver.com

또~ 매번 말씀드리고 위의 글을 참고해보시면 아시겠고, 저 또한 개인적으로는 싫어하지만 이러한

상품들이 꼭 나쁘다라는것은 아닙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상품이 될수가 있고 그렇게 쓰라고 나온 상품이니까요~

하지만, 꼭 잘 알고 이해하시고 확인하시고 개통하셔야 하는것이며, 이 상품을 미끼로 판매자가

오안내, 구입가격오인, 미인지, 설명미흡으로 인한 구매자의 피해가 정말로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로인한

피해 발생시 합법적인 내용으로만 설명해주고 판매를 했다면 적법한 판매방법이기에, 피해구제가 어렵다고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

통신사도 분명히 이부분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이러한 상품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이유는 당연히 매출과

판매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정확하고 확실하게 안내해주고 우리는 고객에게 피해를 절대로 입히지 않는 통신사라고 한다면

그 가치가 더 올라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저만 하는것은 아니니까요 ~^^

암튼 여러분 이렇게 연장이 되었으니까요 참고하셔서 꼭 휴대폰 잘 구입하시고 오인하셔서 구입하시는

일이 발생하지 않으시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